비키니 맵시와 생기 있는 외음부를 만들기 위해 제모를 고민하고 계시나요?
왁싱숍, 피부과 등 많은 곳에서 제모 시술을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여러분들의 소중한 외음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여성의원을 찾는 게 좋다는 걸 많이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여성의원을 찾아 레이저 시술로 제모하고 싶지만,,, 망설이게 되는 이유는 바로바로 '통증' 때문인데요.
외음부 제모 시술시 “악” 소리가 절로 나오는 이유는 외음부 피부가 다른 곳보다 더 연약하고 거뭇거뭇하기 때문이죠. 잘 살펴보면, 외음부 피부는 겨드랑이, 다리와 달리 붉은 빛보다는 검정빛에 가깝습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를 선택해서 열을 전달하는 레이저기기의 특성상 외음부 제모에는 통증이 따를 수밖에 없죠
다리가 후들후들 떨릴 정도의 고통을 느끼는 분들도 계시고 적게는 화끈, 쓰라림, 따끔거림 등 느끼는 분들도 계시죠. 이렇게 개인마다 느끼는 통증의 강도에는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외음부 제모가 주는 통증은 겨드랑이 때와는 비교할 수가 없죠. 하지만 걱정 마세요. 국소마취를 통해서 통증 걱정 없이 편안하게 제모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 게 여성수술 경험이 많은 산부인과 전문의를 만나는 건데요. 편안하게 한숨 자고 나면 검고 칙칙했던 외음부가 밝아질 수 있는데요.
통증을 줄이기 위해서는 장비도 중요한데요.
열파장이 적은 레이저기기를 사용해주는 곳을 찾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통증은 물론이고 화상, 변색 등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죠.
통증 걱정 없이 깨끗하고 생기 있는 외음부, 유로진여성의원에서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유로진여성의원에서는 수술 경력 20년의 산부인과 전문의가 편안한 국소마취로 제모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때 장비는 열파장은 적고 피부 깊숙이 빠르게 열을 전달하는 아로마제모기를 사용하고 있죠. 이제 다리 후들거림도 화끈거림도, 쓰라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불어 제모 시술 후 도드라지는 검고 칙칙한 피부톤이 걱정이시라면 외음부 미백도 동시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